top of page
Sukhyun, Min (Esther, Min)
베카 갤러리(대표 이수진)가 에스더민(민숙현)작가의 초대 개인전 ‘Garden of God’을 이달 2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에스더민 작가의 국내 미발표작과 새로운 작품 24점을 선보인다. ‘Garden of God’은 현재 작가가 거주하고 활동하고 있는 미국 서부의 샌디에이고에서 느낀 자연의 아름다움과 그 풍경을 작가만의 작업으로 표현했다.
작가의 작업은 특별히 영성과 연결되어 있다. 작가는 “나의 창작물들은 나의 물질적 자아와 영적인 자아의 결합된 에너지를 담고, 내 삶의 모든 영역이 하나님의 임재 안에 늘 새롭게 재발견되고 있는 것과 같이 창작활동 또한 날마다 새로워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나의 창작활동은 그가 만드신 세상을 본연의 모습으로 표현코자 하는 몸부림이며, 이 세상은 헤아릴 수 없는 생명으로 가득 차 있고, 그 생명들은 저마다의 자리에서 고리처럼 연결되고 연결되어 온전한 ‘Circle of Life’를 이뤄간다”고 밝혔다.
에스더민은 중앙대 예술대학 공예학과를 나와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중앙대 디자인대학원(산업공예)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작가는 서울, 부산, 파주, 경기, 일본, 미국 등에서 23여회 초대 개인전을 열었다. 대한민국 미술대전 3회, 동경 국제 미술대전 4회 등 국내외 대회에서 다수 수상했다
bottom of page